자주 묻는 질문
인시퀀스의 모든 솔루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.
-
Q1. CMS 솔루션 도입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?
-
1. 견적상담을 신청해 주세요.
견적상담하기 또는 채널톡을 통해 상담을 신청해 주세요.
견적상담하기
프로젝트의 상황이나 궁금한 사항을 자세히 작성해 주시면 더 상세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어요. -
2. 제품소개서를 전달드립니다. 사양을 검토해 주세요.
이메일을 통해 제품소개서와 비용을 안내드리고 호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제품사양 검토를 도와드려요.
CMS 제품사양 검토하기 -
3. 견적/계약 진행 후 제품을 시연해드려요.
- 발주서와 도입신청서 작성을 도와드립니다.
- 이후 원격으로 제품시연을 도와드려요. 또는 인시퀀스 본사로 방문하시면 시연 가능합니다.(일정협의 필요)
-
4. 현장 방문해 설치/교육을 진행해요.
- 현장으로 방문해 설치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.
- 개발자 가이드 및 매뉴얼도 함께 전달드립니다.
-
5. 후속 기술지원은 PMS를 통해 비대면으로 지원해요.
- 전용 PMS 채널을 개설하고 버그에 대하여 1년 간 무상A/S를 지원해드려요.
- 별도의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신다면 전담팀을 구성해 보다 폭넓은 기술지원을 제공해요.
-
-
Q2. 솔루션 도입 후에는 어떤 기술지원을 해주나요?
인시퀀스의 모든 솔루션은 기본서비스, 유지보수 계약 2가지로 나누어 집니다. 혜택을 비교해 보세요.
-
1. 기본 지원(무료)
아래 사항을 기본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.
- 개발자 가이드, 매뉴얼 제공
-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 장애 조치 및 보안 업데이트 지원
-
2. 유지보수 계약 시(견적상담 후 요금 책정)
유지보수 계약시 기본사항에 더해 추가혜택도 제공합니다.
- 개발자 가이드, 매뉴얼 제공
-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 장애 조치 및 보안 업데이트 지원
- 전담 고객지원 PMS 채널 개설 후 신속한 문제 해결 지원
- 계약 비용에 맞는 신규 기능 추가, 개선 지원
- 솔루션 버전 업그레이드
-
-
Q3. 온라인으로 어떻게 유지보수 작업을 진행하나요?
기술지원 문의부터 해결까지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습니다.
자세한 과정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1. 인시퀀스 PMS를 통해 문의사항을 등록해주세요.
PMS가 무엇인가요?
소스코드 버전 관리를 지원하는 Git 기반 온라인 의사소통 시스템 입니다.
PMS 요청 가이드 문서 보기
PMS를 통해 게시물을 등록할 수 있으며 이슈를 문의할 수 있습니다. -
2. 인시퀀스에서 문의사항을 확인 후 담당자를 배정해드립니다.
이슈를 확인 후 담당자를 배정하며 내용을 면밀히 검토합니다.
-
3. 이슈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.
-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.
- 버그, 이용법, 기타문의 다양한 주제로 도움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PMS를 통해 완성된 작업물을 전달드리고 이메일로도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
4. 작업물을 검토해주세요.
최종적으로 요구사항이 잘 반영되었는지 확인해주신 후 문제가 없다면 이슈를 종료하게 됩니다.
인시퀀스와의 온라인 의사소통 과정이 궁금하신가요? 자세한 과정이 담긴 스토리를 확인해 보세요.
온라인 의사소통 스토리 보러가기
-
-
Q4. CMS 도입 비용이 궁금해요.
-
Q5. 사이트가 여러개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?
서브도메인 사용시 비용없이 무제한 추가 가능합니다.
-
1. 서브도메인 무제한 추가 가능
- www.inseq.co.kr (O)
- inseq.co.kr (O)
- aaa.inseq.co.kr (O)
-
2. 개별 도메인은 라이선스 별도 구입 필요
- www.inseqit.co.kr (X)
- inseqit.co.kr (X)
- aaa.inseqit.co.kr (X)
-